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비교 분석
키워드 검색광고 실시간 자동입찰 솔루션 - 셀봇이 다른 자동입찰 프로그램들과 어떻게 다를까요? 직접적인 프로그램을 언급할 수 없지만, 특징적인 부분들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교 대상 항목은 속도, 플랫폼, 이용료, 제한사항 등입니다.
첫째, 목표순위 달성 속도
셀봇 : 15분이면 목표 순위 달성 (중요키워드 100개 가정)
A사, B사 : 예측할 수 없다는 게 공식 답변 (해당 키워드로 사이트에 클릭 이벤트가 벌어지면 조금 빨라질 수 있다는 답변, 실제 구동시 30분에서 10시간 이상까지 편차 큼)
둘째, 자동입찰 구동 플랫폼
셀봇 : 웹방식. 언제 어디서나 모든기능 웹에서 설정가능
C사, D사 : 사용자 PC 설치프로그램 방식. 외부에서 사용 불가.
셋째, 서비스 이용료
셀봇 : 월 69,300원. 장기할인시 월 48,500원.
A사 : 키워드별 월 5,000원 (100개 가정시 월 50만원)
B, C, D사 : 월 18만원 ~ 45만원
넷째, 제한사항
셀봇 : 키워드수 무제한, 그룹수 무제한 (단일요금제)
타사 : 사용가능 키워드수 또는 그룹수를 제한하거나, 요금을 차등 설정
다른 차이점도 있겠지만, 핵심적인 속도, 편의성, 비용 정도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뻔한 결과가 나와서 글쓰는 입장에서 조금 민망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