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클릭, 들어본 적 있으세요?
부정클릭이란?
특정 회사의 광고 클릭 수를 악의적으로 늘려 그 회사의 광고 비용이 과다하게 지출되도록 하는 수법입니다. 거기서 끝이 아니라 경쟁사의 광고비를 빨리 소진시켜 광고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악질적인 방법입니다. 실제로 검색광고를 사용하는 광고주들은 검색광고 클릭 중 20%가 부정클릭이라 의심한다고 합니다.
만약에 부정클릭이 의심된다면 대처 방법이 있을까요?
초록창 검색광고에서는 클린클릭초이스센터(CCC)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주가 부정클릭이라고 의심된다면 부정클릭에 대한 IP차단과 CCC에 환급 요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부정클릭을 검출하는 방법이 복잡하고 어려우며, 환급 요청은 증거 제출방식으로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부정클릭 진정으로 막을 방법! 없습니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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