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24시간 내내 키워드광고만 보실 거에요?
경쟁이 심한 시장 속에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 ‘검색 광고’!
검색 광고인 키워드마케팅은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만 잠재적인 고객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하지만 키워드를 광고주가 원하는 순위에 노출하고 싶을 때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그림을 보면 검색 광고를 해본 광고주 혹은 마케터는 공감할 것입니다.
광고주가 키워드를 원하는 순위에 노출할 때, 예상금액으로 입찰하고 순위 확인하고,
목표순위에 도달하지 못하면 다시 입찰금액을 조정하고 순위 확인하고
또 입찰금액을 재조정하고 또 순위 확인하고!!!
이렇게 광고주와 마케터들은 키워드 무한 반복 늪에 빠지게 됩니다.
그런데 운이 좋아서 목표순위에 단번에 도달했다면, 그걸로 끝일까요?
시간에 따라, 날짜에 따라 검색 광고 순위는 시시각각 변합니다.
또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일수록 원하는 순위를 뺏고 뺏기지 않기 위해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런 이유로 대부분 광고주와 마케터들은 키워드입찰에 많은 업무시간을 할애합니다.
광고주님! 언제까지 24시간 내내 키워드만 보실 거에요?
광고주가 정한 주요키워드를 정확하고 빠르게 원하는 순위에 올리는 간단한 방법!
키워드의 입찰상황에 맞춘 최적의 값을 빅데이터에서 찾아
가장 빠른 속도로 목표순위를 달성합니다.
그럼 광고주님의 할 일은 무엇일까요?
키워드입찰은 셀봇에게 맡기고,
남은 시간은 광고주님이 더 가치 있는 일에 투자하세요!
무료체험하러 가기☞ https://www.selbot.kr/mer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