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클릭을 한 번에 차단할 수 있다!
부정클릭이 무엇일까?
부정클릭은 특정 회사의 검색(키워드)광고 클릭 수를 악의적으로 늘려 광고비만 과금하도록 하는 수법입니다. 광고주의 90% 이상이 부정클릭을 의심하고 심각성을 느끼는 것처럼 언론에서도 그 심각성을 보도하고 있습니다.
부정클릭,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① 부정클릭 발생
② 방문정보 확인(로그 분석)
③ 로그 분석을 토대로 엑셀 작업 진행
④ 매체별 IP 차단
⑤ 매체별 환급신청
1번부터 5번을 부정클릭이 발생했을때 마다 반복하면 됩니다.
하지만 복잡하고 쉽지 않습니다.
전문적으로 광고관리를 하는 대행사 마케터들은 다를까요?
장담하는데, 위의 모든 과정을 제대로 하는 사람은 10%도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죠?
셀봇-부정클릭™을 사용하세요!
셀봇이 실시간으로 부정클릭을 알려드립니다!
광고주님의 할 일은 단 하나!
복잡한 과정을 터치 한 번으로!
원터치!
원터치로 부정클릭을 차단하고 환급신청까지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무료체험하러 가기 >